연예일반

뉴시스

이정은 "이효리가 나 키워" 무슨 사연?..'서울체크인'

김현숙 인턴 입력 2022. 06. 17. 11:06

기사 도구 모음

이효리가 자신의 연기 스승인 배우 이정은을 만난다.

17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9화에서는 이정은과 엄정화의 만남부터 새로운 서울 친구 윤혜진과의 글램핑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이효리와 이정은은 오랜만에 만나 첫 만남의 순간을 떠올리며 추억 회상에 나선다.

또한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 푹 빠져 있다는 이효리는 엄정화와 이정은 앞에서 인상깊었던 장면을 그대로 재현하며 열연을 펼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서울체크인' 이효리, 이정은. 2022.06.17.(사진=티빙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이효리가 자신의 연기 스승인 배우 이정은을 만난다.

17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9화에서는 이정은과 엄정화의 만남부터 새로운 서울 친구 윤혜진과의 글램핑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이효리와 이정은은 오랜만에 만나 첫 만남의 순간을 떠올리며 추억 회상에 나선다. 특히 이정은이 "이효리가 나를 키웠어"라며 고마움을 표해 어떤 사연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 푹 빠져 있다는 이효리는 엄정화와 이정은 앞에서 인상깊었던 장면을 그대로 재현하며 열연을 펼친다. 이효리의 예상치 못한 팬심에 이정은도 깜짝 놀랐을 정도라고.

엄정화와 이정은은 '우리들의 블루스' 속 눈물샘을 자극했던 드라마 명장면 속 숨겨진 비하인드부터 제주 방언에 얽힌 이야기까지 전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효리와 윤혜진의 두 번째 만남이 이루어진다. 두 사람은 마치 10년 넘게 본 친구 같은 티키타카를 자랑해 엄정화가 "두 번째 만남에 이럴 수 있어? 신기하다 너네 정말"이라며 놀라워했다는 후문.

[서울=뉴시스] '서울체크인' 이효리, 윤혜진, 엄정화. 2022.06.17.(사진=티빙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뿐만 아니라 윤혜진은 제주도에서 올라온 친구를 위해 특별히 조명부터 텐트까지 세팅한다. 분위기와 음식에 취한 세 사람은 즉흥으로 깜짝 라이브 방송까지 한다고 해 세 사람의 글램핑 현장이 궁금해진다.

한편 다음날 윤혜진과 이효리가 아침 식사 도중 오열하며 소주 한 잔까지 기울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