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박주현·김영대·김우석, '금혼령'서 뭉친다..로코사극 케미 기대

정빛 입력 2022. 6. 14.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이 로맨틱 코미디 사극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뭉친다.

MBC 새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이하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유쾌, 통쾌한 궁궐 사기극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새드라마 '금혼령'에 출연하는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왼쪽부터). 사진 제공=935엔터테인먼트, 아우터코리아, 에일리언컴퍼니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이 로맨틱 코미디 사극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뭉친다.

MBC 새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이하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유쾌, 통쾌한 궁궐 사기극이다. 천지혜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천지혜 작가가 이번 드라마의 극본을 맡아, '내 뒤에 테리우스'와 '두번은 없다' 공동연출을 맡은 박상우 감독과 의기투합한다.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이 각각 사기꾼 궁합쟁이 '소랑', 조선 대표 사랑꾼 '이헌', 의금부 도사 '이신원'으로 분할 예정이다.

박주현은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단번에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마우스', '좀비탐정' 등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그가 '금혼령'에서는 사기꾼 궁합쟁이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펜트하우스', '별똥별' 등 드라마계의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한 김영대는 조선의 왕이자 대표 사랑꾼인 이헌 역을 맡았다. 이헌은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서 뭐든 다 해줄 수 있는 인물로, 김영대가 스윗한 매력을 가득 품은 캐릭터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보이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군검사 도베르만' 등의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킨 김우석은 극 중 영의정 댁 장남이자 의금부 도사 이신원 역을 맡았다. 이신원은 차가운 듯 따뜻하고, 무심한 듯 달콤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의금부 도사 이신원 역으로 변신한 김우석이 어떤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혼령' 제작진은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열연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전했다.

MBC 새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조혜련 동생, 5만원도 없는 생활고...고부갈등 솔루션에는 “못 하겠다” 거부
'미성년자 성폭행' 前엑소 멤버, 사형 선고받나
김건모·장지연 파경 원인..“결혼 사례 문제로 트러블→신뢰 깨져”
“이상엽♥제시, 연인 됐다..기념일도 챙기는 예쁜 커플”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