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K스포츠

'런닝맨' 지석진, 전소민 대머리 상상화에 분노 "나 빽빽해"

김나영 입력 2022. 06. 12. 18:00

기사 도구 모음

'런닝맨' 지석진이 양세찬과 전소민의 공격에 분노했다.

이날 양세찬은 전소민에게 "소민아, 너 없는 단체 톡방 있어"라고, 유재석은 "소민아, 솔직히 너 빼고 회식했어"라고 작성, 전소민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이후 지석진의 차례에서 양세찬은 "너 지나갈 때 할아버지 냄새나"라고 공격했고, 지석진은 "야 이 개XX야"라고 분노를 터트려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찬은 "타격감을 주라고 그래서"라고 해명했고, 전소민은 지석진의 미래 상상화를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런닝맨’ 지석진이 양세찬과 전소민의 공격에 분노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모욕감을 주면 포인트를 획득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이날 양세찬은 전소민에게 “소민아, 너 없는 단체 톡방 있어”라고, 유재석은 “소민아, 솔직히 너 빼고 회식했어”라고 작성, 전소민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런닝맨’ 지석진이 양세찬과 전소민의 공격에 분노했다.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캡처
이후 지석진의 차례에서 양세찬은 “너 지나갈 때 할아버지 냄새나”라고 공격했고, 지석진은 “야 이 개XX야”라고 분노를 터트려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찬은 “타격감을 주라고 그래서”라고 해명했고, 전소민은 지석진의 미래 상상화를 공개했다.

지석진은 머리가 없는 모습을 보자 “야 왜 머리 날렸어. 나 빽빽해”라고 반박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