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뉴시스

고은아, '테니스 코치 열애설' 언급.."심쿵했다"

송윤세 입력 2022. 06. 11. 14:24 수정 2022. 06. 11. 15:13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고은아가 테니스 코치와 열애설에 대해 직접 언급한다.

고은아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꾸준하게 테니스를 배우고 있다고 밝혔는데 열애설의 주인공이 바로 고은아의 운동 셀프캠에도 종종 등장했던 테니스 코치였다.

고은아는 테니스 코치가 자신과 열애설로 한창 온라인이 뜨거울 때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상황을 알게 됐다고 했다.

고은아는 "코치님이 먼저 '괜찮아요?'라고 묻더라"면서 "열애설을 접한 테니스 코치의 매너 넘치는 반응에 '심쿵'했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고은아. 2022.06.11. ( 사진 = KBS 2TV '빼고파'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배우 고은아가 테니스 코치와 열애설에 대해 직접 언급한다.

11일 오후 10시35분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 7회에서는 중간 점검을 위한 다이어트 중간고사와 김신영표 '다이어트 떡볶이' 레시피가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고은아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파자마 파티'까지 즐긴다.

파자마를 입고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최근 이슈가 됐던 고은아의 열애설에 대해 궁금해했다. 고은아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꾸준하게 테니스를 배우고 있다고 밝혔는데 열애설의 주인공이 바로 고은아의 운동 셀프캠에도 종종 등장했던 테니스 코치였다.

고은아는 "나도 너무 놀랐다"며 열애설 기사가 났던 당시를 회상했다. 고은아는 테니스 코치가 자신과 열애설로 한창 온라인이 뜨거울 때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상황을 알게 됐다고 했다. 고은아는 "코치님이 먼저 '괜찮아요?'라고 묻더라"면서 "열애설을 접한 테니스 코치의 매너 넘치는 반응에 '심쿵'했다"고 전했다.

멤버들은 고은아의 이야기에 집중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과 테니스 코치에 대한 질문을 쏟아내다. 이에 고은아는 멤버들의 질문에 진솔하게 대답하면서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놨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