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이효리, 엄태웅 집 떴다..윤혜진 "엄정화랑 오포체크인" 자랑

박소영 입력 2022. 06. 11. 03:23 수정 2022. 06. 11. 03:27

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윤혜진이 동갑내기 이효리를 만났다.

윤혜진은 10일 개인 SNS 계정에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9화 예고편을 올리며 "앗 서울체크인 보다가 9화 예고편이!!"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이날 방송된 '서울체크인' 9화 예고편에서 이효리는 엄정화의 올케이자 동갑내기 친구인 윤혜진의 집을 방문했다.

둘도 없이 친한 이효리, 엄정화, 윤혜진의 이야기에 벌써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방송인 윤혜진이 동갑내기 이효리를 만났다.

윤혜진은 10일 개인 SNS 계정에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9화 예고편을 올리며 “앗 서울체크인 보다가 9화 예고편이!!”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이어 그는 “아니 그래가지구 진짜 그 이효리가 오포체크인 한 줄만 알어. 정화형님도 와주시고 셋이 너무 웃다 울다 했는데 뭐가 어케 나올지 궁금ㅋㅋㅋ 긴말필요없이 담주 금요일 #Tving #서울체크인 9화에서 만나요”라고 열정적으로 홍보했다.

이날 방송된 ‘서울체크인’ 9화 예고편에서 이효리는 엄정화의 올케이자 동갑내기 친구인 윤혜진의 집을 방문했다. 엄정화까지 더해 세 사람은 마당에서 와인을 마시고 텐트에 나란히 누워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윤혜진은 이효리에 요가를 배웠고, 이효리는 윤혜진에게 발레를 배우며 우정을 나눴다. 둘도 없이 친한 이효리, 엄정화, 윤혜진의 이야기에 벌써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세계적인 발레리나 출신인 윤혜진은 엄정화의 소개로 만난 배우 엄태웅과 2013년 1월 결혼해 그해 6월 딸 엄지온을 낳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