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한예리, 이미 결혼 "남편은 비연예인" [공식]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22. 06. 09. 10:04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예리가 결혼했다.
한예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9일 "소중한 인연을 만난 한예리 배우가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었다"라고 전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난 한예리 배우가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한예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9일 "소중한 인연을 만난 한예리 배우가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올 초,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이 참석하는 상견례를 겸한 간소한 식사 자리를 가졌고, 별도의 예식 없이 평생 동반자가 되기로 서약했다"라며 "한예리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신상에 대한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안녕하세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한예리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립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난 한예리 배우가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올 초,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이 참석하는 상견례를 겸한 간소한 식사 자리를 가졌고, 별도의 예식 없이 평생 동반자가 되기로 서약했습니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한예리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신상에 대한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요청 드립니다.
한예리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축하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스포츠동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故 송해의 ‘45세’ 모습 공개…김구라 “귀한 영상 입수”(라떼9)[TV북마크]
- “고2에 30개월, 16개월 형제+딸 임신 中” 씩씩한 19세 맘 (고딩엄빠2)
- 강호동 1인 토크쇼 ‘걍나와’ 공개…이용진 “존경하는 선배=신동엽”
- ‘미코’ 서예진, 만취 사고+경찰 욕설→벌금 700만원
- 이민영 “눈뜨고 12시간 사망신 촬영→이틀간 안보여” (옥문아) [TV체크]
- 섹시 집착 남친 3백만원 송금→한혜진 “참담” (연참3)
- 수술 앞둔 박나래, 병상에서도 밝은 모습 “그저 웃지요”
- 김미연, 폭우 피해 “남편, 차에 갇혀…물이 가슴까지 차올라”
- 이경실 건강 이상 신호? 장윤정·별 깜짝 (다시 언니)
- 혜은이, 상상초월 사업 매출액은? “내 얼굴 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