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2023년 편성, 이제훈·김의성→표예진 다시 뭉쳤다(공식)

김나영 2022. 6. 9. 0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방극장에 K-다크히어로 신드롬을 몰고왔던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시즌2 론칭을 확정했다.

9일 SBS 측은 "시청자분들께 큰 사랑을 받았던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시즌2를 론칭한다. 드라마 주역들인 '무지개운수 5인방'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전원 합류했으며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간다"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방극장에 K-다크히어로 신드롬을 몰고왔던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시즌2 론칭을 확정했다.

9일 SBS 측은 “시청자분들께 큰 사랑을 받았던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시즌2를 론칭한다. 드라마 주역들인 ‘무지개운수 5인방’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전원 합류했으며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간다”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난해에 방송된 ‘모범택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사적 복수를 대행해주는 비밀스런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그들이 쫓는 ‘가해자들’ 그리고 그들을 쫓는 ‘공권력’의 범죄 오락 사이다 액션물이다.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컨셉을 기반으로 한 ‘모범택시’는 케이퍼물 특유의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악을 처단하는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안겼다. 이에 ‘모범택시’는 전국 시청률 16.0%, 순간 최고 시청률 18.6%로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하며 히트작 계보에 한 획을 그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에는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 김도기 역을 맡아 ‘갓도기 신드롬’을 불러모은 이제훈부터 ‘무지개 운수 대표’ 장성철 역을 맡아 연기 내공을 뽐낸 김의성, ‘무지개운수 소속 해커’ 고은 역을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얻은 표예진, ‘무지개 운수 엔지니어 듀오’ 최주임-박주임 역을 맡아 신스틸러 활약을 톡톡히 펼친 장혁진-배유람에 이르기까지 주요 캐릭터가 다시 뭉친다.

무엇보다 앞선 시즌1에서 찰진 팀플레이로 시청자들에게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했던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시즌2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설계와 환상적인 팀플레이로 돌아온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에 SBS ‘모범택시2’ 제작진은 “시즌1을 향해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재미있고 깊이 있는 시즌2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 케이퍼물의 진가를 확인하실 수 있는 호쾌한 드라마로 찾아 뵙겠다. ‘모범택시2’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2023년 상반기에 방송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