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글로벌 보이그룹 프로젝트 베일 벗었다

박아름 입력 2022. 06. 05. 08:10

기사 도구 모음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AUDITION - The Howling -'에 참여하는 데뷔조와 연습생 프로필 이미지가 최초 공개된 것.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6월 5일 '&AUDITION - The Howling -'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 데뷔조로 발탁된 케이(K), 니콜라스(NICHOLAS), 의주(EJ), 타키(TAKI)와 연습생 11명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아름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AUDITION - The Howling -’에 참여하는 데뷔조와 연습생 프로필 이미지가 최초 공개된 것.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6월 5일 ‘&AUDITION - The Howling -’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 데뷔조로 발탁된 케이(K), 니콜라스(NICHOLAS), 의주(EJ), 타키(TAKI)와 연습생 11명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프로필 이미지는 현실 세계에는 없는 듯한 소년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각양각색으로 표현된 배경은 개개인의 개성이 투영된 세계관을 의미하고 망토와 셔츠 등 의상, 목걸이와 같은 아이템들이 순수미와 강인함이라는 양면성을 표현, 이들의 미완성된 소년미를 나타낸다.

이번 프로필 이미지 공개를 통해 FUMA, HAYATE, JUNWON, YUMA, GAKU, JO, HIKARU, HARUA, MAKI, MINHYUNG, YEJUN 등 연습생 11인의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 이들은 데뷔라는 궁극의 목표를 위해 ‘&AUDITION - The Howling -’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AUDITION - The Howling -’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최초의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를 향해 ‘&’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총 8부작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내달 9일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한 회당 60분 분량의 에피소드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와 훌루 인 재팬에서 공개된다.

‘&AUDITION - The Howling -’은 지난 2020년 국내에서 방영된 엠넷 ‘아이랜드’(I-LAND)에 출연했던 케이(K), 니콜라스(NICHOLAS), 의주(EJ), 타키(TAKI) 등 데뷔조 4인과 연습생 11인의 다양한 퍼포먼스와 성장 스토리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는다. 이를 통해 데뷔하게 될 보이그룹은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글로벌 행보를 펼치게 된다.

한편 오는 7월 13일부터는 오디션 응원 프로그램인 ‘&AUDITION’이 매주 수요일 니혼TV를 통해 30분간 방송된다.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