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더보이즈 日 새 앨범 '쉬즈 더 보스'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타워레코드-아이튠즈 '최상위'

문완식 기자 입력 2022. 05. 28. 09:08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을 비롯해 현지 주요 음악차트에서 연이어 '최상위' 성적을 달성하고 있다.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14일, 전격 선공개된 더보이즈의 일본 신곡 '쉬즈 더 보스'는 발매 당시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1위, 일간 차트 3위 등을 차지하며 더보이즈를 향한 현지 K팝 팬들의 놀라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더보이즈 日 새 앨범 '쉬즈 더 보스'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타워레코드-아이튠즈 '최상위'
그룹 더보이즈(THE BOYZ·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을 비롯해 현지 주요 음악차트에서 연이어 '최상위' 성적을 달성하고 있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발매된 더보이즈 일본 미니 2집 앨범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가 발매 당일인 27일 오후 5시 기준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동시에 이 앨범은 일본 현지 주요 차트인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차트 1위로 정상에 오른 데 이어, 일본 아이튠즈 내 K팝 앨범 차트 1위와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톱100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며 압도적인 호성적을 달성했다.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14일, 전격 선공개된 더보이즈의 일본 신곡 '쉬즈 더 보스'는 발매 당시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1위, 일간 차트 3위 등을 차지하며 더보이즈를 향한 현지 K팝 팬들의 놀라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7일 정식 발매된 더보이즈의 이번 앨범은 동일 차트에 6개 수록곡 모두가 톱100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며, 국내를 넘어 열도의 심장을 사로잡은 압도적인 '더보이즈 파워'를 실감케 했다.

더보이즈의 일본 미니 2집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는 펑크 베이스와 힙합 사운드의 조화를 통해 곡의 중반 전환되는 리듬이 양면성을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은 지난해 여름을 뜨겁게 달군 더보이즈의 히트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함께 작업한 Albin Nordqvist와 Ava1anche가 참여, 더보이즈와 함께 다시 한번 막강한 조화를 선보였다.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를 비롯해 '톡식 러브(Toxic Love)', '와이 와이 와이(Why Why Why)'를 비롯해 총 6개의 신곡이 수록돼 풍성함을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데뷔 첫 월드 투어 '더 비 존 (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개최, 전 세계 13개 도시에서 여정을 이어간다. 더보이즈의 이 투어 공연은 이후 '더보이즈 재팬 투어 : 더 비 존 (THE BOYZ JAPAN TOUR : THE B-ZONE)'으로 이어져 일본 전역의 팬들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