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유혜영♥나한일 미모의 딸 공개, 모델 母와 붕어빵 기럭지(우리 이혼2)[결정적장면]

서유나 입력 2022. 05. 28. 06:00

기사 도구 모음

유혜영, 나한일의 미모의 딸이 공개됐다.

5월 2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 8회에서는 나한일, 유혜영이 딸과 함께 첫 가족 여행을 떠났다.

그녀의 옆에는 유혜영과 붕어빵 미모를 자랑하는 딸 나혜진(33)이 함께였다.

한편 이런 나혜진은 나한일, 유혜영이 '우이혼2'에 출연한 계기이기도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혜영, 나한일의 미모의 딸이 공개됐다.

5월 2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 8회에서는 나한일, 유혜영이 딸과 함께 첫 가족 여행을 떠났다.

이날 나한일을 만나러 제주 공항을 찾은 유혜영은 혼자가 아니었다. 그녀의 옆에는 유혜영과 붕어빵 미모를 자랑하는 딸 나혜진(33)이 함께였다.

나혜진을 본 MC들은 "왜 이렇게 예뻐", "미인이시다. 엄마랑 느낌이 (비슷하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모델 출신 엄마와 똑같은 똑단발, 기럭지가 눈에 띄었다.

한편 이런 나혜진은 나한일, 유혜영이 '우이혼2'에 출연한 계기이기도 했다. 나한일에게 갑자기 전화를 해 '나 아빠 딸 맞지'라고 물으며 출연을 청했다는 것. 유혜영에겐 '산뜻하게 새로운 출발하는 계기를 만들자'고 하며 설득했다.

이후 나혜진의 일상적 모습이 공개되자 MC들은 목소리는 물론 말투까지 비슷하다며 재차 놀랐다.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