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예뻐졌네" 박태환.. 미모의 여사친 '안세현'과 데이트 ('신랑수업') [Oh!쎈 리뷰]

박근희 입력 2022. 05. 25. 22:06

기사 도구 모음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태환이 여사친 안세현과 데이트를 즐겼다.

25일 전파를 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신랑수업'의 막내이자 '공식 모범생' 박태환이 오랜만에 '여사친'을 만나 하루를 함께 하는 현장이 펼쳐졌다.

박태환은 "제 여사친이자 접영하면 떠오르는 여신 안세현 선수다"라며 오늘의 데이트 상대를 소개했다.

박태환은 안세현을 보고 "너 머리 잘랐다?"라며 스윗하게 말해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근희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태환이 여사친 안세현과 데이트를 즐겼다. 

25일 전파를 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신랑수업'의 막내이자 '공식 모범생' 박태환이 오랜만에 '여사친'을 만나 하루를 함께 하는 현장이 펼쳐졌다.

박태환은 “제 여사친이자 접영하면 떠오르는 여신 안세현 선수다”라며 오늘의 데이트 상대를 소개했다. 박태환은 “태릉에서 훈련하다 보면 같이 생활을 하다보니까 도움을 주고자 대화를 많이 했다. 10년 넘게 친하게 지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박태환은 안세현을 보고 “너 머리 잘랐다?”라며 스윗하게 말해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었다. 박태환은 “예뻐졌네”라고 칭찬하자, 안세현은 “낯설다 오빠”라고 말하기도. 박태환은 “여자여자하네’라고 말했고, 안세현은 “조금 신경썼다”라고 답했다.

안세현은 “오빠가 더 신경 쓴 것 같다”라고 말했고, 박태환은 “너 만난다고 하니까 신경 썼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이승철은 “마음 한 구석에 뭐가 있는 것 같다”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