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주, 유희열 품에서 솔로 데뷔 "앨범 준비 중"[공식]

공미나 기자 2022. 5. 25. 12: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가 솔로 가수 데뷔를 준비 중이다.

25일 소속사 안테나 관계자는 "이미주가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며 "시기나 콘셉트 등은 확정되지 않았다. 확정되는 대로 소식 전하겠다"고 밝혔다.

미주는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해 'Candy Jelly Love'(캔디 젤리 러브), '안녕 (Hi~)', 'Ah-Choo'(아츄), '종소리', 'Destiny'(데스티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미주가 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가 솔로 가수 데뷔를 준비 중이다.

25일 소속사 안테나 관계자는 "이미주가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며 "시기나 콘셉트 등은 확정되지 않았다. 확정되는 대로 소식 전하겠다"고 밝혔다.

미주는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해 'Candy Jelly Love'(캔디 젤리 러브), '안녕 (Hi~)', 'Ah-Choo'(아츄), '종소리', 'Destiny'(데스티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하지만 러블리즈는 지난해 11월 16일 멤버들이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되며 뿔뿔이 흩어졌다.

이후 미주는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출발을 시작, tvN '식스센스3', MBC '놀면 뭐하니?'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미주가 몸담고 있는 안테나는 유희열이 이끄는 음악 레이블로,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정승환, 적재 등 개성 강한 뮤지션들이 한솥밥을 먹고 있다.

새 소속사 솔로 가수로 돌아올 미주가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송중기, 이혼 후 찾은 정체성? 남사친 꼭 껴안고 '뽀뽀 쪽'
'변압기 박살' 김새론, 한전에 갚은 수리비는? ○○○○만원 '헉'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제주도 데이트?
'남아 성추행 혐의' 최하민 '망상·환청·환각 시달렸다'
[단독]임세령, 칸영화제 참석..이정재와 '헌트' 관람
'서예지 보기 힘드네'..'이브' 제발회 불발·첫방 연기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