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진짜 30대"..아들 옆에 있으니 누나 같네
조윤선 입력 2022. 05. 16. 21:15기사 도구 모음
아나운서 출신 조수애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조수애는 아들과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수애는 아들을 둔 30대 엄마라고는 믿기 힘든 앳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조수애는 2018년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아나운서 출신 조수애가 근황을 공개했다.
조수애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 나이 계산기 화면을 캡처해 올렸다.
조수애는 1992년 5월 14일생으로 올해 만 30세가 됐다. 이에 조수애는 "진짜 30대가 되었다"라며 30대가 된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조수애는 아들과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수애는 아들을 둔 30대 엄마라고는 믿기 힘든 앳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조수애는 2018년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이규혁♥' 손담비, 새신부 팔뚝에 문신이..결혼식서도 당당히 드러냈네
- 김구라, '17억 빚' 전처가 남긴 자동이체.."아직도 돈 빠져 나가"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 비♥김태희, 건물 시세 차익 300억→이효리♥이상순은?
- 이상민 빚 얼마길래...김준호 “이상민, 로또 당첨돼도 빚 다 못 갚아”
- 도경완, '♥장윤정'이 부러트린 갈비뼈 “다시 부러짐”..이를 어쩌나?
- 故신해철 딸 신하연, 모델 데뷔..“이렇게 진한 화장은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