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경향

'서울 체크인' 이효리, 김종민 '떡볶이집 그 오빠' 품앗이 출연

김혜정 기자 입력 2022. 05. 16. 14:40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는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가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집 그 오빠’를 빛나게 만들 역대급 게스트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퍼스타 이효리가 그 주인공이다. 특히 이번 이효리의 ‘떡볶이집 그 오빠’ 출연은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온 김종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앞서 김종민은 이효리가 출연 중인 티빙 오리지널 ‘서울 체크인’에 출연했다.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가요계를 화려하게 수놓은 둘은 당시의 추억담을 풀어놓으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 과정에서 이효리는 김종민이 출연한 ‘떡볶이집 그 오빠’를 시청했다고 언급했고, 김종민이 부탁하면 직접 출연까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드디어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 출연을 확정했다. ‘떡볶이집 그 오빠’ 제작진은 “방송을 보고 섭외 요청을 했는데 이효리 씨가 흔쾌히 섭외에 응해 주셔서 기쁘고 놀랐다. 20여 년 이상 지속된 두 사람의 인연이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어떻게 빛날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제작진도 궁금하고 기대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가 출연하는 ‘떡볶이집 그 오빠’는 5월 중 방송 예정이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