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타뉴스

홍윤화, 유민상에 필러 추천 "나는 두 번 맞아" 쿨한 고백[맛있는녀석들]

김나연 기자 입력 2022. 05. 14. 19:07

기사 도구 모음

코미디언 홍윤화가 특별한 맛팁을 소개하며 '막뚱이'의 저력을 과시했다.

홍윤화는 13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매콤달콤 쪽갈비부터 막국수 3종 세트 폭풍 먹방에 나서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윤화는 '문선생' 문세윤이 골라준 쪽갈비 도시락을 고르며 단 하나 남은 쪽갈비 먹방에 당첨됐다.

특히 홍윤화는 쪽갈비를 빵 위에 올린 뒤 양송이 수프에 찍어 먹는 '쪽갈비웰링턴' 맛팁을 소개하며 '맛잘알'의 면모를 자랑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홍윤화 /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코미디언 홍윤화가 특별한 맛팁을 소개하며 '막뚱이'의 저력을 과시했다.

홍윤화는 13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매콤달콤 쪽갈비부터 막국수 3종 세트 폭풍 먹방에 나서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윤화는 '문선생' 문세윤이 골라준 쪽갈비 도시락을 고르며 단 하나 남은 쪽갈비 먹방에 당첨됐다. 이후 본격적으로 쪽갈비를 먹기 시작한 그는 쌈을 야무지게 싸 먹는 모습으로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쪽갈비에 '쪽며든' 홍윤화는 얼굴에 양념을 묻힐 정도로 역대급 먹부림을 부리며 쉴 틈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그는 '뚱자매' 김민경과 서로의 볼에 묻은 양념을 닦아주는 스윗한 면모를 자랑하기도.

특히 홍윤화는 쪽갈비를 빵 위에 올린 뒤 양송이 수프에 찍어 먹는 '쪽갈비웰링턴' 맛팁을 소개하며 '맛잘알'의 면모를 자랑했다. 그는 "촬영하는 날만 빼고 항상 연구한다"라며 만족도 최상의 맛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으로 웃음과 함께 감탄을 자아냈다.

두 번째 '먹적지'로 향한 홍윤화는 '공식 오일의 여왕'답게 들기름 막국수를 먹는다는 소식에 환호하기도. '막! 국수를 뽑아라' 쪼는 맛 타임에서는 잔머리를 발동한 그녀 덕분에 전원 먹방에 성공하며 푸짐한 막국수 3종 세트를 즐겼다.

물 막국수로 스타트를 끊은 홍윤화는 육수 홀릭에 이어 파워 면치기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비빔 막국수를 기다리는 7분의 시간에는 갑자기 공개된 유민상의 과거 사진을 보다 필러를 추천하는가 하면, "오빠, 저 두 번 맞았다"라며 세상 쿨한 고백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후 비빔 막국수는 물론 고소한 들기름 막국수까지 모두 섭렵한 홍윤화는 '찐' 먹방 바이브를 자랑하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한편 '막뚱이' 홍윤화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