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임영웅 "밀리언셀러 믿기지 않아, 영웅시대가 만들어 준 기적"(음악중심)

이하나 입력 2022. 05. 14. 16:21

기사 도구 모음

임영웅이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소감을 밝혔다.

5월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 임영웅의 컴백 무대가 공개 됐다.

지난 5월 2일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매한 임영웅은 초동 110만 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임영웅이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소감을 밝혔다.

5월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 임영웅의 컴백 무대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MC 김민주는 “그야말로 영웅시대다. 사흘 만에 밀리언셀러 달성은 물론 솔로 가수 최초라는 수식어도 얻게 됐다”라고 소감을 물었다.

지난 5월 2일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매한 임영웅은 초동 110만 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임영웅은 “정말 믿기지 않는다. 항상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영웅시대(임영웅 공식 팬덤명) 가족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고 가사를 전했다.

데뷔 6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임영웅은 “이번 정규 앨범은 ‘아임 히어로’라는 제목이다. 제목처럼 임영웅의 많은 것들이 담겨져 있는 앨범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다”라며 “멋진 분들과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라는 곡이다. 이적 선배님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해주셨고 정재일 선배님께서 스트링 편곡까지 해주신 명품 발라드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임영웅은 타이틀곡 외 가장 애착 가는 곡으로 앨범 발매 전 선공개했던 ‘사랑해 진짜’라는 곡을 꼽았다. 임영웅은 “달달한 가사와 말랑말랑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사랑스러운 곡이다. 영웅시대 여러분에게 바치는 내 마음이다. 보시는 팬 여러분에게도 제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 됐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