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정현이 돌아온다..'꼭두의 계절'로 브라운관 복귀

문지연 2022. 5. 13. 1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정현이 약 1년 6개월 만에 복귀한다.

연예계 관계자는 13일 스포츠조선에 "김정현이 MBC 새 드라마 '꼭두의 계절'의 주인공이 된다"고 밝혔다.

이후 건강 회복에 힘썼던 김정현은 새 소속사인 스토리제이컴퍼니와 함께 독립 영화 '비²밀'을 통해 복귀 준비에 나섰고, '꼭두의 계절'을 통해 지상파 드라마로 대중에게 돌아온다.

김정현은 조만간 '꼭두의 계절'의 촬영에 들어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이 약 1년 6개월 만에 복귀한다.

연예계 관계자는 13일 스포츠조선에 "김정현이 MBC 새 드라마 '꼭두의 계절'의 주인공이 된다"고 밝혔다.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휴가를 나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자신을 종처럼 부리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여의사 한계절을 만나 왕진의사로 일하며 벌이는 판타지 메디컬 휴먼 드라마.

김정현은 극중 저승길의 괴팍한 인도자 꼭두를 연기한다. 꼭두는 저승길의 가장 높고 유일한 존재이며, 99갈래 굽이굽이 갈라진 저승길을 지나 황천까지 안내하는 인도자이자 냉정하고 잔인한 신이다. 평화의 저승길이 꼭두에겐 천국이었지만, 99년에 한 번씩, 49일간 이승으로 휴가(꼭두에겐 형벌)를 떠나야만 하는 운명. 이번엔 인간 도진우의 몸에 빙의한 채 눈을 뜬 꼭두에게 나타난 한계절과 악연으로 엮인다.

김정현은 KBS 2TV '학교 2017'에서 신인 배우로서 눈도장을 찍은 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급속 성장했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와 MBC '시간', tvN '사랑의 불시착'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연기로 인정받았다. 또 '사랑의 불시착' 후 돌아왔던 '철인왕후'에서도 코믹과 진지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박수를 받기도. 김정현의 복귀는 '철인왕후' 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김정현은 '철인왕후'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했고, 이후 스토리제이컴퍼니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건강을 회복하는 중이라고 소식을 알려온 바 있다. 당시 김정현은 전 연인 서예지와의 사생활 폭로로 인한 감당할 수 없는 '소문'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건강 회복에 힘썼던 김정현은 새 소속사인 스토리제이컴퍼니와 함께 독립 영화 '비²밀'을 통해 복귀 준비에 나섰고, '꼭두의 계절'을 통해 지상파 드라마로 대중에게 돌아온다.

김정현은 지난달 생일을 맞아 복귀를 시사하며 "많은 일들이 있었고 저에게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 제가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께 보일지 아직은 잘 모르겠다. 단지 응원해주신대로 오로지 저로서 살아가는 방법을 조금씩 배워가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저는 영화를 잘 마치고 다음 걸음을 준비 중이다.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준비하겠다"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정현은 조만간 '꼭두의 계절'의 촬영에 들어간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너무 당당해서 너무 외로웠던 스타”…'韓최초의 월드스타' 故강수연, 영면에 들다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