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서울

안정환 딸 안리원, 뉴욕대 합격..母 이혜원은 신나서 폭식[★SNS]

심언경 입력 2022. 05. 08. 16:49

기사 도구 모음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딸 안리원의 뉴욕대 입학을 축하했다.

이혜원은 8일 자신의 SNS에 "역시 아래에서 찍어야 제맛이지. 리환 군, 엄마를 닮았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은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과 외출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안리원은 같은 날 개인 SNS를 통해 미국 뉴욕대학교 입학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딸 안리원의 뉴욕대 입학을 축하했다.

이혜원은 8일 자신의 SNS에 “역시 아래에서 찍어야 제맛이지. 리환 군, 엄마를 닮았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은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과 외출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는 훌쩍 자란 안리원, 안리환이 담겨 있다. 가족애가 넘치는 이들의 근황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이혜원은 “참 많이도 먹음. 오늘은 그러고 싶은 날”이라며 “리원 대학 축하해. 축하하는 날”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안리원은 같은 날 개인 SNS를 통해 미국 뉴욕대학교 입학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혜원은 2001년 안정환과 결혼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이혜원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