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K스포츠

'미우새' 싸이, 이병헌에 굴욕 당한 사연은?

진주희 입력 2022. 05. 07. 23:15

기사 도구 모음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월드 스타' 싸이가 출연해 역대급 자폭(?)과 예능감으로 또 한 번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전 세계에 '말춤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글로벌 춤꾼인 싸이가 정작 배우 이병헌에게 춤으로 굴욕을 당한 웃픈(?) 비화를 깜짝 고백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월드 스타' 싸이가 출연해 역대급 자폭(?)과 예능감으로 또 한 번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전 세계에 ‘말춤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글로벌 춤꾼인 싸이가 정작 배우 이병헌에게 춤으로 굴욕을 당한 웃픈(?) 비화를 깜짝 고백한다.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던 중, ‘싸이 춤 선생’으로 등극한 이병헌에게 “다시 해 봐” 라는 말만 무한 반복으로 들었다며 남다른 고충을 털어놓은 것.

‘미우새’ 싸이가 거침없는 셀프 폭로전에 나선다.사진=SBS 제공
또한, MC 서장훈이 “‘강남스타일’ 로 세계적인 톱스타 반열에 오른 후 초창기의 싼티(?) 를 잃은 것 같다”고 묻자 싸이는 “싼티를 되찾으려고 노력한다(?)” 며 의외의 속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싼티가 폭발하는 특유의 건배사를 선보여 맘심까지 저격했다.

이어, ‘공연의 신’ 싸이는 여장 퍼포먼스에 얽힌 짠내 폭발 경험담도 공개했다.

공연 도중 가장 현타가 왔던 순간을 회상하며 "그 때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다", "너무 외롭고 슬펐다" 라고 고백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인간 블록버스터’ 싸이의 거침없는 셀프 폭로전은 오는 8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