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코로나19 확진 (전문)[공식]

김하영 온라인기자 2022. 5. 3. 15: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오마이걸 승희 공식 SNS 제공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 판정을 받았다.

승희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오후 “승희의 코로나19 확진 안내해 드린다”며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승희는 오늘(3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승희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예정되어 있던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승희가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 3월 ‘Real love’로 컴백했고, 지난달 30일 데뷔 7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현재 승희는 JTBC 교양 프로그램 ‘국과대표’에 출연 중이다.

■ 이하 WM엔터테인먼트 공식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승희의 코로나19 확진 안내드립니다.

승희는 오늘(3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승희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예정되어 있던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