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르세라핌 허윤진 "'프듀48' 4년 전, 사쿠라-김채원 다시 볼 줄 몰랐는데"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2. 05. 02. 16:29 수정 2022. 05. 02. 16:32기사 도구 모음
르세라핌(LE SSERAFIM) 허윤진이 사쿠라, 김채원과 함께 데뷔하는 소감을 밝혔다.
허윤진은 2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FEARLES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프로듀스48'(2018) 끝나고 연습생 생활을 다시 하면서 사쿠라, 김채원과 다시 볼 줄 몰랐다"고 고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르세라핌(LE SSERAFIM) 허윤진이 사쿠라, 김채원과 함께 데뷔하는 소감을 밝혔다.
허윤진은 2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FEARLES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프로듀스48’(2018) 끝나고 연습생 생활을 다시 하면서 사쿠라, 김채원과 다시 볼 줄 몰랐다”고 고백했다.
4년 전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 선의의 라이벌로 만났던 사쿠라, 김채원 그리고 허윤진. 당시 허윤진은 탈락의 고배를 마셨고 사쿠라와 김채원은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발탁돼 지난해까지 활동했다.
허윤진은 “이렇게 한 팀으로 모이게 돼 너무 좋았다. 4년이 지난 만큼 얼마나 달라졌을까, 어색하지 않을까 생각도 했는데 만나자마자 너무 잘 지내서 좋았다”고 웃으며 말했다.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 르세라핌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 방식으로 만든 이름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그룹명에 담았다.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FEARLESS’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는 타이틀곡 ‘FEARLESS’와 수록곡 ‘The Great Mermaid’ 작업에 참여했으며 멤버 김채원과 허윤진이 3번 트랙 ‘Blue Flame’ 작사에 참여했다.
앨범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스포츠동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기상캐스터 김가영 보디프로필 공개 ‘복근 대박’ [DAY컷]
- ‘박성광♥’ 이솔이, 몸무게 41.9kg 인증 “너무 빠지는데…” [DA★]
- ‘♥이현이’ 홍성기 “‘골때녀’ 그만 둬” 부부갈등 발발 (동상이몽2)
- 김종민, 20살 꽃미남 시절 공개…모니카 “인기 많았을 듯”(떡볶이집 그 오빠)
- 임영웅, 촉촉한 눈빛 장착 [DA포토]
- 하니, 40대 양재웅과 열애♥…대놓고 럽스타였네!
- 이상민 “54만원이 없어서 돈 빌려서 만났던 女…” 고백
- 허성태, 정우성 오른팔 위해 15kg 감량→카리스마 폭발
- 강수정 “김종국에 들이댔다 차여” 과거 고백
- 오늘만 사는 이상준 “이만기 단점은 고집불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