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 김형묵 향한 '의미심장 미소'

안하나 2022. 4. 30. 2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가 재판 중 김형묵을 향해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가운데 사이다 폭발하는 롤러코스터급 전개를 예고한다.

그런 가운데 재판 도중 김형묵을 바라보는 이준기의 표정에 이목이 집중된다.

근심 가득한 김형묵과 달리 이준기의 입가에 옅게 미소가 걸린 것.

이준기와 김형묵의 극과 극 온도차는 앞으로 펼쳐질 심상치 않은 조짐을 예고해 보는 이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 사진=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가 재판 중 김형묵을 향해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가운데 사이다 폭발하는 롤러코스터급 전개를 예고한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김용민/극본 제이 김율/각색 이병헌/제작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이후. ‘어겐마’) 측은 30일 8회 방송에 앞서 이준기(김희우 역) 크루의 화끈한 뒤집기가 예고된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김희우의 서울중앙지검 입성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특히 조태섭(이경영 분)과 독대하게 된 김희우가 그의 마음을 꿰뚫는 맞춤형 대답으로 환심을 사는데 성공하고 김석훈(최광일 분)의 호감까지 얻어 장일현(김형묵 분)이 있는 반부패범죄수사부로 옮기게 됐다. 무엇보다 김희우는 조태섭 수족 자르기의 첫 타깃으로 장일현을 선정한 가운데 김희우가 장일현이 담당하고 있는 여대생 살인사건에 관심을 가지며 새로운 판을 깔 것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이준기와 정상훈(이민수 역)이 여대생 살인사건 재판에 참관인으로 참석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피고인석에서 이재우(강민석 역)가 김형묵에 맞서 살인사건의 용의자 허현도(이주석 역)를 변호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출세욕 강하고 야심 넘치는 김형묵과 사명감 높은 이재우가 벌이는 팽팽한 기 싸움만큼 만만치 않은 법정 싸움을 예고한다.

그런 가운데 재판 도중 김형묵을 바라보는 이준기의 표정에 이목이 집중된다. 근심 가득한 김형묵과 달리 이준기의 입가에 옅게 미소가 걸린 것. 앞서 이준기는 김형묵이 미래전자 비리 사건을 덮기 위해 무고한 허현도를 살인사건 진범으로 조작하자 “너도 곧 천하의 파렴치한 개새끼로 만들어주지”라고 다짐한 바. 이와 함께 앞서 공개된 8회 예고편에서 “진범 내가 잡습니다”라며 김형묵을 법조계 스폰서 검사로 언론에 대서특필하는 스펙타클한 전개를 예고했다.

이준기와 김형묵의 극과 극 온도차는 앞으로 펼쳐질 심상치 않은 조짐을 예고해 보는 이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과연 이준기 크루는 여대생 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고 화끈한 뒤집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나아가 최광일의 오른팔 김형묵을 이경영 라인에서 끌어낼 수 있을지 오늘(30일) 방송되는 ‘어겐마’ 8회에 관심이 모아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