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뉴스1 ★]현빈♥손예진, 신혼여행 마치고 귀국..러블리 빈진커플
권현진 기자 입력 2022. 04. 28. 19:25 수정 2022. 04. 29. 10:11기사 도구 모음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달콤한 신혼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2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으로 미국에서 도착했다.
긴 비행을 마치고 모자를 쓴 채로 취재진 앞에 선 현빈과 손예진은 수수한 차림에도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하면서 세기의 커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손예진, 현빈은 가족과 친척, 지인 및 연예인 동료들의 축하 속에 지난달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달콤한 신혼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2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으로 미국에서 도착했다. 긴 비행을 마치고 모자를 쓴 채로 취재진 앞에 선 현빈과 손예진은 수수한 차림에도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하면서 세기의 커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두 사람은 애정이 듬뿍 담긴 커플 모자와 운동화를 장착하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손예진, 현빈은 가족과 친척, 지인 및 연예인 동료들의 축하 속에 지난달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이달 11일 LA 행 비행기에 오르며 미국으로 허니문을 떠났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에 동반 출연하며 처음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2019)에 동반 출연 후에도 미국 마트에서의 목격담이 나오는 등 세 번의 열애설이 나왔지만 모두 부인했다. 하지만 양측은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사귀게 됐다며, 지난 2021년 1월1일 열애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이후 1년여 만에 결혼했다.
rnjs337@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뉴스1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쌍커풀 수술만 15회…성형수술 40회·6500만원 쓴 26세 여성
- 김필수 "두달뒤 침수차 매물 본격등장…'침수' 표기없다, 조심"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인형같은 얼굴 "속눈썹 연장, 예뻐"
- "산불 끄러 갔는데"…방화범 몰린 자원봉사자, 11개월 옥살이
- 경차 주차구역 선 지켰더니 "아줌마, 심보가 배려를 모른다" 황당 쪽지
- 홍현희♥제이쓴, 득남 후 첫 가족사진 공개
- 46세 허성태, 20대때 이미 지금 얼굴 "난 늙지 않는다" [N샷]
- '이필모♥' 서수연 만삭 근황 "얼마나 더 커?"
- 이요원, 20세 딸 엄마 맞아? 독보적 동안 비주얼 [N샷]
- 현아, 파격 패션 속 거울 셀카…타투도 눈길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