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박태환 집 공개 "자가, 올림픽 연금도 매달 수령" (신랑수업)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2. 04. 26. 10:09

기사 도구 모음

박태환이 '신랑수업'의 신입 수강생으로 합류한다.

박태환은 27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회에 새 멤버로 합류,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박태환 집 공개 “자가, 올림픽 연금도 매달 수령” (신랑수업)

박태환이 ‘신랑수업’의 신입 수강생으로 합류한다.

박태환은 27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회에 새 멤버로 합류,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태환은 “집은 자가이고, 올림픽 연금은 매달 수령 중”이라고 밝히며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여자친구는 없는 지 오래 됐다”며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쳤다. 그래도 마흔 전 결혼이 목표”라고 고백했다.

박태환의 집과 일상도 공개됐다. 모든 것이 ‘칼각’으로 정리된 박태환의 집은 곳곳마다 컬러풀한 아이템들로 꾸며져 있었다. 박태환은 기상하자마자 청소기를 돌리는가 하면 능숙하게 브런치를 만들어 먹으며 ‘살림꾼’ 면모를 드러냈다.

제작진은 “친구 모태범을 따라 ‘신랑수업’에 합류한 박태환이 꼼꼼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신랑점수를 대거 획득한 데 이어, 자신이 운영하는 수영센터에서는 ‘카리스마 폭발’ CEO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기존 수강생 김준수-영탁-모태범에게 강력한 긴장감을 선사할 박태환의 합류를 기대해 달라”고 귀띔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