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 이수정 "러블리즈 해체 후 첫 솔로, 위로받길"

백지은 2022. 4. 26.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수정이 첫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수정은 첫 솔로 미니앨범 '마이네임'을 발표한다.

'마이네임'은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 이수정의 이름으로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이수정은 26일 오후 6시 '마이네임'을 발표, 본격적인 솔로 데뷔활동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이수정이 첫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수정은 첫 솔로 미니앨범 '마이네임'을 발표한다. '마이네임'은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 이수정의 이름으로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이수정은 타이틀곡 '달을 걸어서'를 비롯해 수록곡 6곡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입증했다.

"혼자 곡을 만들고 녹음하며 작곡 공부도 하고 있고 1월부터 솔로 활동 준비도 해왔다. 앨범이 공개됐을 때 반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 전혀 색다른 느낌을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고, 그게 좋은 느낌을 다가갔으면 한다. 어떤 노래를 들었을 때 바로 '이수정이다'라는 말이 나올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 더 깊이감 있는 음악을 표현하고 싶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첫 번째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이수정은 5월 5일부터 29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 웨스트 브릿지 라이브홀에서 4주간 총 16회에 걸쳐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이수정 퍼스트 콘서트 [마이네임]'을 연다.

"공연을 너무 좋아한다. 16회차 공연이라는 얘기를 듣고 부담보다 설��다. 팬분들의 반응을 직접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은 것 같다. 16회 공연인 만큼 조금씩 다른 노래를 부를 것 같다. 러블리즈 노래를 혼자 부르기도 하고 다른 가수분들 노래도 커버할 예정이다."

이수정은 26일 오후 6시 '마이네임'을 발표, 본격적인 솔로 데뷔활동에 나선다.

"옛날에는 상을 타고 싶었지만, 지금은 성적이나 상에 큰 의미가 없는 것 같다. 제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과 소통하는 게 더 즐거운 것 같다. 이번 앨범을 듣고 공감이 됐으면 좋겠고, 그 안에서 위로받으셨으면 좋겠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영, 16년 전 '하이킥' 비주얼과 똑같아...순도 100% 민낯 놀라워
제니, 가슴 간신히 가린 천조각이 60만원? '파격 노출' 반전 패션, 가격에 놀라고 의미에 놀라고
김준호♥김지민 이어 새 커플? “김종국♥박세리 결혼 발표할 것 같아”
'60억 건물주' 기안84, 투자 실패로 길바닥行 “한방 크게 가려 했는데...”
배우 장가현 “父 때문에 극단 선택 시도한 母 목격..바람 현장도 봤다”
윤진이, '불법 업소녀 출신' 황당 루머 생긴 이유가..
'AOA 출신' 지민, 탈퇴 후 확 달라진 얼굴..핼쑥해진 모습에 팬들 충격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