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마이데일리

'드림콘서트', 6월 18일 개최 확정 [공식]

입력 2022. 04. 25. 08:59

기사 도구 모음

'드림콘서트'가 돌아온다.

25일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는 제28회 '2022 드림콘서트'를 오는 6월 18일 토요일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2 드림콘서트'는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주최하고, 현대오일뱅크(주)가 후원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특별 후원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드림콘서트'가 돌아온다.

25일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는 제28회 '2022 드림콘서트'를 오는 6월 18일 토요일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드림콘서트'는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해 온 대규모 K-pop 공연이다. 1995년부터 2021년까지, 올해 28주년을 맞이할 만큼 역사도 깊다.

2020년과 2021년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온택트(비대면) 공연으로 진행됐던 만큼,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오는 '드림콘서트' 개최 소식에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임백운 회장은 "그동안 위축됐던 우리나라 공연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가슴 졸이며 '드림콘서트'를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전 세계의 케이팝 팬 여러분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뜻깊고 오래도록 남는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고 전했다.

'드림콘서트'는 방역·보건 안전과 질서 유지를 위해 공연장 안팎의 방역·안전 상황을 수시로 점검하고 경호·안전·안내 요원을 대폭 늘려 배치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비상 상황 대비 훈련도 철저히 실시하여 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번 '2022 드림콘서트'는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주최하고, 현대오일뱅크(주)가 후원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특별 후원한다. 또한 월드케이팝센터, K-pop 서포터즈가 각각 협찬한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는 이번 행사가 K-pop축제로서의 성공은 물론,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