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이수정 'My Name' 로맨틱한 리릭 티저 이미지 공개

이예주 온라인기자 2022. 4. 22. 15: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울림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캡처


가수 이수정이 감성적인 무드가 듬뿍 담긴 리릭 티저 이미지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이수정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네임(My Name)’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네 장의 티저는 흰 레이스 커튼과 화분, 아날로그 화면과 분홍빛으로 물든 배경, 어딘가로 발길을 옮기는 맨발 등으로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각 티저 이미지에는 ‘거품이 차올라 내 모든 진실을 더 덮어줘’, ‘촉촉하게 맘을 적셔 잃어버린 그 도시’, ‘언젠가부터 멈춰있던 내 시간은 공기조차 없는 까만 세상 같아’, ‘오늘의 공기는 평소보다 더 따스한 기분 그날의 온도가 그대로 전해지는 날이야’라는 일부 가사가 담겨 있어 섬세한 감성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수정은 감성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가득 뿜어내는 리릭 티저 이미지로 궁금증을 끌어올리며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그는 ‘마이 네임’에 자신의 진짜 음악적 색과 감성을 여실히 담아내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는 이수정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네임’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이수정은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오는 5월 5일부터 29일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주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총 16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