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BTS RM 덕분에 공개된 이민정의 월드 스타 짐꾼 이병헌 [한혁승의 포톡]

2022. 4. 20. 06: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인천 한혁승 기자] 이민정 '제 짐꾼은 월드 스타 이병헌' [한혁승의 포톡(Photo talk)]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20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LA에서 함께 귀국했다. 두 사람은 '마스터스 토너먼트' 참관차 함께 미국 여행을 다녀왔다.

이날 마침 같은 비행기에 BTS RM도 함께 탑승을 했다. RM은 지난 16일(현지 시각)을 끝으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개최된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공연을 마치고 다른 멤버들 보다 하루 늦게 귀국했다.

RM을 취재하던 많은 취재진이 마침 같은 비행기로 귀국한 이병헌 이민정 부부를 취재하게 됐다.

이민정은 면세점 봉투만 든 가벼운 모습으로 입국장을 들어섰다. 바로 옆에는 남편인 월드 스타 이병헌이 모든 짐을 끌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벙헌은 이민정 옆에 붙어 다정하게 차량까지 리드를 했다.

한편 이벙헌 이민정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준후 군을 두고 있다. 이병헌은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 중이며 이민정은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가제)로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 공항을 밝히는 이민정의 미모

▲ 가벼운 차림으로 귀국하는 이민정. 그 이유는

▲ 다정한 월드 스타 짐꾼 이병헌이 옆에 있기 때문

▲ 이민정을 리드하며 차량으로 안내하는 이병헌-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