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경향

방탄소년단 진, 손가락 부상으로 美공연 퍼포먼스 일부 제한 (전문)[공식]

이예주 온라인기자 입력 2022. 04. 08. 14:38 수정 2022. 04. 08. 14:51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하이브 공식 홈페이지 캡처


방탄소년단(BTS) 진이 부상으로 인해 공연 퍼포먼스가 일부 제한된다.

8일 진의 소속사 빅히트 측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4월 8일, 9일, 15일, 16일 예정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중 방탄소년단 멤버 진(본명 김석진)의 퍼포먼스 관련해 안내드린다”며 공지했다.

소속사는 “지난달 19일 안내해드린 바와 같이 진은 왼손 검지 힘줄이 일부 손상되어 검지 폄근 봉합 수술을 받았다”라며 “수술 후 회복 중인 상황에서 무리해서 움직이거나 충격을 받을 시 재수술의 우려가 있음에 따라, 과격한 움직임을 주의해야 한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 본인의 공연 참여 의지가 강함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의 4일 간 공연에서 진의 움직임을 최소화하기로 결정했다”며 “따라서 진은 일부 곡의 안무에만 참여하며, 무대에서의 퍼포먼스가 제한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소식을 들은 팬들은 “얼른 나았으면 좋겠다” “얼마나 속상할까” “정말 힘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8~9일과 15~16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를 개최한다.

이하 소속사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4월 8일, 9일, 15일, 16일 예정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중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퍼포먼스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지난 3월 19일 안내해드린 바와 같이 진은 왼손 검지 힘줄이 일부 손상되어 검지 폄근 봉합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후 회복 중인 상황에서 무리해서 움직이거나 충격을 받을 시 재수술의 우려가 있음에 따라, 과격한 움직임을 주의해야 한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 본인의 공연 참여 의지가 강함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의 4일 간 공연에서 진의 움직임을 최소화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따라서 진은 일부 곡의 안무에만 참여하며, 무대에서의 퍼포먼스가 제한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