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TXT 연준·노정의·서범준 '인기가요' MC 첫방, BTS '작은시' 특별 무대[오늘TV]

황혜진 입력 2022. 04. 03. 09:22

기사 도구 모음

SBS '인기가요' 새 MC들이 신고식을 치른다.

4월 3일 배우 노정의, 서범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연준이 '인기가요'의 MC로 출격한다.

이날 오전 SBS에 따르면 새 MC 노정의, 서범준, 연준은 '인기가요' 첫 MC 신고식을 위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SBS '인기가요’ 새 MC들이 신고식을 치른다.

4월 3일 배우 노정의, 서범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연준이 '인기가요’의 MC로 출격한다.

이날 오전 SBS에 따르면 새 MC 노정의, 서범준, 연준은 ‘인기가요’ 첫 MC 신고식을 위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세 사람은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은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로 봄에 어울리는 풋풋하고 상큼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믿고 보는 탄탄한 실력을 가진 연준과 학창 시절 댄스 동아리 출신일 만큼 끼 많은 대세 배우 노정의와 서범준의 조합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는 중독적 퍼포먼스로 무장한 NCT DREAM, 핑크빛 봄 향기를 안고 돌아온 오마이걸, 차별화된 무대를 준비한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외 VERIVERY, BAE173, 임상현, KINGDOM(킹덤)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Red Velvet(레드벨벳), 하이라이트, (여자)아이들, 브레이브걸스, 위아이(WEi), NMIXX, Weeekly(위클리), TAN, MAJORS(메이져스), NINE.i(나인아이)가 출연한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