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교제기간은 2년

강효진 기자 2022. 4. 1. 1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와 약 2년 째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공효진은 1일 10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와 연내 결혼설에 휩싸였다.

스포티비뉴스 확인 결과 공효진과 케빈오는 약 2년 째 만남을 갖고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공효진이 지난해 SNS를 통해 케빈오의 노래를 공개적으로 홍보하며 슬며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공효진(왼쪽), 케빈 오.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공효진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와 약 2년 째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공효진은 1일 10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와 연내 결혼설에 휩싸였다. 스포티비뉴스 확인 결과 공효진과 케빈오는 약 2년 째 만남을 갖고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 지인에게 연인을 소개하며 만남을 알리는 등 당당한 연인으로서 행보를 보여오고 있다. 공효진이 지난해 SNS를 통해 케빈오의 노래를 공개적으로 홍보하며 슬며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케빈오 또한 자신의 콘서트마다 공효진은 물론 지인들까지 함께 초청하는 등 자연스럽게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열애는 특히 지난달 31일 손예진과 현빈의 세기의 결혼식에서 공효진이 부케를 받으며 더욱 주목받게 됐다. 절친한 손예진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공효진이 부케의 주인공이 되면서 곧 결혼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잇따랐기 때문이다.

미국 롱아일랜드 출신인 한국계 미국인 가수 케빈 오는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 우승자다.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의 수재로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불린다.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5위에 오르는 활약을 펼쳤다.

공효진은 학창시절 호주 브리즈번에서 유학생활을 했던 만큼, 교포인 케빈 오와 남다른 공감대를 나눴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20년에는 SNS에 직접 케빈 오의 '애니타임 애니웨어'를 추천하며 음악적인 취향도 공감대를 갖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