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레드벨벳, 하이라이트 꺾고 1위..NCT DREAM→오마이걸 컴백[종합]

김나연 기자 2022. 4. 1. 1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이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레드벨벳 'Feel My Rhythm', 하이라이트 'DAY DREAM'이 1위 후보에 올랐다.

레드벨벳은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고, 하이라이트는 레드벨벳에게 박수를 보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레드벨벳 1위 / 사진=KBS 2TV 뮤직뱅크
그룹 레드벨벳이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레드벨벳 'Feel My Rhythm', 하이라이트 'DAY DREAM'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레드벨벳이었다. 레드벨벳은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고, 하이라이트는 레드벨벳에게 박수를 보냈다.

지난 21일 발매된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은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 곡 'Feel My Rhythm'은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를 샘플링, 섬세한 스트링 선율과 강렬한 트랩 비트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

NCT DREAM, 오마이걸 / 사진=KBS 2TV 뮤직뱅크
또한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 또한 이어졌다. 먼저 정규 2집으로 돌아온 NCT DREAM은 타이틀 곡 '버퍼링 (Glitch Mode)' 무대를 펼쳤다. '버퍼링'은 좋아하는 상대를 보면 버퍼링이 걸린 듯 얼어버리는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처럼 오류가 난 듯 버퍼링에 걸린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와 파워풀한 군무가 어우러진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마이걸 또한 봄 향기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을 알렸다. 오마이걸은 지난달 2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 Lov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곡 'Real Love'는 사랑에 빠져 주위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으로 느껴지는 순간을 노래한 곡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중독적인 브라스가 달콤하게 귀를 사로잡는다.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는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하며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고, BAE173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JAWS'(죠스)를 선보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BAE173, CRAVITY, KINGDOM, MAJORS, NCT DREAM, NINE.i, NMIXX, Stray Kids, VERIVERY, Weeekly, 류정운, 브레이브걸스,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위아이, 임상현, 하이라이트 등이 출연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구준엽 처제' 서희제 쿨하네..'前형부 저격?' 충격 대응
황정음, 출산 2주 만에 술파티..취한듯한 모습
'딸 쌍둥이' 성유리, 출산 3개월만..완벽한 비율
이지현, 길거리서 머리채 잡히고 폭행 '충격'
'첫 만남에 모텔+2주만 동거' Z세대 부부, 역대급 19禁 썰
정주리 子 2명 '1억씩 보증 사기 피해' 각서 공개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