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로 아름다워".. 기안84, 블랙핑크 제니 등장에 '찐' 반응

김유림 기자 2022. 3. 31. 1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기안84가 블랙핑크 제니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려 프랑스 파리에서 영상 통화로 기안84에게 인사를 건네는 '랜선 캠핑메이트'가 등장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됐다.

화면 속에서 '월드스타' 블랙핑크의 제니가 포착돼 놀라움을 자아낸다.

기안84는 제니를 보자마자 냅다 소리를 지르는가 하면 아무 말 대잔치를 벌이며 역대급 웃음 폭탄을 안길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랜선 캠핑 메이트’로 등장, 기안84를 놀라게 한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제공
웹툰작가 기안84가 블랙핑크 제니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다음달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송민호와 기안84의 ‘우정이 빛나는 밤’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려 프랑스 파리에서 영상 통화로 기안84에게 인사를 건네는 ‘랜선 캠핑메이트’가 등장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됐다.

화면 속에서 ‘월드스타’ 블랙핑크의 제니가 포착돼 놀라움을 자아낸다. 기안84는 제니를 보자마자 냅다 소리를 지르는가 하면 아무 말 대잔치를 벌이며 역대급 웃음 폭탄을 안길 전망이다. 그는 제니를 향해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아름다운 분”이라며 찬사를 보내던 것도 잠시, 끝내 ‘현실 자각 타임’을 호소하며 ‘성덕’의 기쁨을 누리기보다 정신이 아득해진 듯 시름에 잠겨 있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기안84는 송민호를 향해 "제니랑 친해? 난 나래랑 친해"라는 씁쓸한(?) 자랑과 함께 ‘나 혼자 산다’의 제니’, ‘죄니’ 박나래와 영상 통화에 나서 쉴 틈 없는 폭소를 예고한다. 그러나 충격 분장 비주얼로 등장한 박나래에 질겁하다 못해 우울감 호소했고,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와 전현무가 극대노하며 스튜디오가 뜨겁게 불타올랐다고 전해져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머니S 주요뉴스]
"집주인이 2억원 안줘"… '김원효♥'심진화 눈물
백허그에 꿀 떨어지네… 박군♥한영, 대놓고?
"다들 말 못해"… 김혜수 인성, 사실 이렇다?
"속옷 안 입었다"…화사에 이효리가 한 말은?
"이건 빼박이네"… 정우성과 커플템, 누구지?
"우승상금 3억원 다 썼다"… 박재정 생활고?
"결혼 후 유상무 전화 피했다"… 장동민, 이런 일이?
이미주, 한해와 '핑크빛'?… "부끄럽네"
"롤스로이스 운전자가 놓은 덫"… 문준영 심경?
'한국 손절했냐'는 말 듣던 헨리, 국내 예능 컴백?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