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오마이걸만의 밝은 에너지, 7년 이어온 비결"

김원희 기자 2022. 3. 28. 16: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사진 제공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이 데뷔 7주년은 맞은 인기 비결을 전했다.

승희는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정규 2집 ‘리얼 러브’ 발매 쇼케이스에서 “많은 분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준 멤버들”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옆에서 서로 사랑해주고 다독여주는 멤버들의 공이 크다. 이를 통해 팀워크도 더 좋아졌다”고 밝혔다.

효정은 “일상을 웃게 해주고 한번 더 돌이켜 볼 수 있게 해주는 음악과 멤버들의 에너지를 좋아해준다고 생각한다”며 “‘오마이걸이 밝아서 나도 밝아졌다’ 혹은 ‘오마이걸의 음악을 듣고 긍정 에너지를 얻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저희만의 밝은 에너지가 비결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오마이걸의 정규 2집 ‘리얼 러브’는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리얼 러브’는 사랑에 빠진 순간 주위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이게 느껴지는 그 특별한 순간을 담은 곡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의 조합으로 달콤하게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