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노매너 다리도 당당하게..이건 무슨 포즈?

2022. 3. 28. 0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본명 김설현·27)이 촬영 일상을 공유했다.

27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매너 다리"라며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을 촬영 중인 설현이 포착됐다. 극 중 지구대 순경 역을 맡은 설현은 깔끔하게 올려 묶은 머리카락으로 청순한 미모를 드러냈다.

또한 스태프에게 메이크업을 받으며 양쪽으로 다리를 벌리고 선 모습이다. 장난기 가득한 눈빛이 웃음을 안긴다.

한편 설현이 출연하는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오는 4월 27일 첫 방송 된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서울 변두리 아파트 인근에서 의문의 시체가 발견되자 엄마가 운영하는 MS마트 인턴 대성(이광수), 지구대 순경 도아희(김설현), 대성 모친 정명숙(진희경)이 마트 영수증을 기반으로 시작하는 동네 대면 코믹 추리극이다.

[사진 = 설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