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79년생 中 연예인들과 서바이벌?..소녀시대 출신이 어쩌다 [종합]

박소영 2022. 3. 11.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중국 걸그룹 서바이벌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 온라인이 떠들썩하다.

11일(현지시각) 여러 중화권 매체들은 제시카가 중국 예능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라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 출연이 가능해졌다고 현지 매체들은 전했다.

한편 제시카 외에 설개기, 호행아, 리빙빙, 왕심릉 등이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 출연 물망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성락 기자]가수 제시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ksl0919@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중국 걸그룹 서바이벌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 온라인이 떠들썩하다.

11일(현지시각) 여러 중화권 매체들은 제시카가 중국 예능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이는 여성 연예인 30명이 모여 훈련과 미션을 거쳐 걸그룹으로 재데뷔한다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2007년 8월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제시카는 국내는 물론 아시아권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14년 9월 돌연 팀에서 탈퇴를 선언, 자신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했다.

2년 뒤에는 솔로 신곡을 내며 무대로 돌아왔다. 2020년에는 최근에는 K팝 스타를 꿈꾸는 한국계 미국인 소녀 '레이첼 김'의 이야기를 그린 자전적 소설 '샤인'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OSEN=지형준 기자]가수 제시카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jpnews@osen.co.kr

그러나 지난해 공개 연인 타일러 권이 운영하고 있는 제시카의 패션 회사가 80억 원대 채무 소송에 휘말렸다고 알려져 논란이 일었다. 또한 2019년 중국 소속사로부터 계약 위반 소송을 당해 패소한 소식도 들렸다.

그럼에도 제시카는 지난해 7월 어느 정도 분쟁을 마무리 한 걸로 보인다. 이에 따라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 출연이 가능해졌다고 현지 매체들은 전했다. 아직 제작진의 공식 라인업 발표는 나오지 않았지만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하늘을 찌를 기세다.

한편 제시카 외에 설개기, 호행아, 리빙빙, 왕심릉 등이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 출연 물망에 올랐다. 이전 시즌에는 용조아, 장백지, 양승림 등이 나와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