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박봄, 멜로망스 김민석 컬래버곡 11일 발매..1년만 컴백
지승훈 입력 2022. 03. 02. 10:16기사 도구 모음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 씨가 멜로망스 김민석 씨와 함께한 신곡을 발매한다.
2일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봄 씨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꽃(Flower)'을 발매한다.
박봄 씨의 신곡 '꽃(Flower)'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 씨가 멜로망스 김민석 씨와 함께한 신곡을 발매한다.
2일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봄 씨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꽃(Flower)'을 발매한다.
'꽃(Flower)'은 박봄 씨는 지난해 3월 31일 발매한 '도레미파솔'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어느새 무너져 내린 자신을 원망하고 미워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여자와 그런 여자를 바라보고 같이 아파하며 묵묵히 같은 길을 걷고자 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멜로망스 김민석 씨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봄'을 통해 산다라박 씨, '4시 44분'을 통해 휘인 씨, '도레미파솔'에서는 창모 씨와 호흡을 맞췄던 박봄 씨는 김민석 씨와 함께 컬래버 신곡 '꽃(Flower)'으로 아련한 보컬색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유의 음색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온 박봄 씨가 발매하는 음원마다 차트 1위를 휩쓴 '음색 장인' 김민석 씨를 만나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9년 3월 '봄(feat.산다라박)'을 발매하면서 솔로 가수로 나선 박봄 씨는 '4시 44분(feat.휘인 of 마마무)' 등의 곡을 연달아 발매하면서 국내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해외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도 오르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굳건한 국내외 파워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네이버 시리즈 웹툰 '쌈 마이웨이'의 첫 번째 OST 음원 '넌 나의 거울'을 통해 팬들을 만난 바 있다. '넌 나의 거울'은 박봄 씨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어반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면 할수록 상대방의 감정을 깊게 공감하며 조금씩 물들다 어느덧 서로를 닮아간다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박봄 씨의 신곡 '꽃(Flower)'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YTN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코로나 확진' 정은지 "자가키트 16개 중 4개만 양성 맞춰"
- "내가 왜 블랙넛 취급받아야 하는데?" 스윙스, 음악 활동 증명한다
- 비·김태희 집 수차례 찾아가 초인종… 40대 경찰 조사
- [Y터뷰①] 정주희 전 기상캐스터 “출산 후 복직 원했지만...”
- 한영 측 "박군과 친한 동료→연인으로 발전" (공식입장)
- 완도 실종 조유나 양 가족 차량 10시부터 인양 시작
- 완도 일가족, 실종수사전문가 “아빠 왼손 주목해야, 비정상적인 점 몇가지...”
- [현장영상+] 완도 실종 일가족 차량 인양작업 시작...잠수요원 수중 진입
- [자막뉴스] 조유나 양 일가족, 수상한 마지막 모습 '포착'
- 등 맞고 "죽을 뻔했다" 엄살 줄리아니, 무고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