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더보이즈, 오늘(2일) '에코' 음원·MV 공개..'나 혼자만 레벨업' OST

이슬 기자 입력 2022. 03. 02. 08:13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참여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OST 음원,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디앤씨웹툰비즈 측은 "더보이즈가 오늘(2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과 첫 번째 컬래버 OST '에코(Echo)'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참여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OST 음원,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디앤씨웹툰비즈 측은 “더보이즈가 오늘(2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과 첫 번째 컬래버 OST ‘에코(Echo)’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가 가창한 ‘에코’는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트랩 비트를 베이스로 구성된 퓨처 트랩 장르로,유명 프로듀서 원택(1Take), 탁(TAK), 비티(Beatie), 코빈(Corbin)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작중 세계관을 음원 속에 잘 녹여낸 테마곡으로 끊임없이 레벨업 하는 주인공 ‘성진우’ 내면의 감정을 나타내 웹툰과의 완벽 케미를 더할 예정이다.

‘에코’ 뮤직비디오의 배경은 ‘나 혼자만 레벨업’ 세계관 속 던전인, 합정역과 이중 던전으로 이곳에서 헌터로 변한 더보이즈가 ‘나 혼자만 레벨업’ 속 숨 막히는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보여준다. 영상은 더보이즈의 속도감 있고, 에너지 있는 연기와 안무를 보는 재미에 더해, 웹툰 속 세계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한 판타지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더보이즈와 카카오페이지 화제의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이 컬래버한 OST ‘에코’는 오늘(2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디앤씨웹툰비즈 공식 유튜브와 SNS, 더보이즈 공식 SNS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