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블랙레벨, 오늘 데뷔 앨범 발매[공식]

김혜정 기자 2022. 2. 26.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뮤직원컴퍼니 제공


그룹 블랙레벨(BLACK LEVEL)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온다.

블랙레벨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앨범 ‘New-Start(뉴-스타트)’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한다.

4년 동안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마치고 정식 데뷔하는 6인조 보이그룹 블랙레벨은 흑색 신호 중에서도 가장 어두운 색을 의미, ‘무엇이든 블랙레벨만의 색으로 뒤덮겠다’는 뜻을 담았다.

‘New-Start’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우리들의 새로운 시작으로 좋은 이야기들이 쓰이길 바라며 혼란스러운 지금의 모습과 우리가 꿈꾸는 시원함과 설렘을 풀어낸 블랙레벨의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Infection(인펙션)’은 독특한 보이스 사운드와 강렬한 비트를 섞어 바깥세상의 위험으로부터 내가 나를 보호하고자 자신의 어둠에 감염돼버린 이면의 나의 혼란스러움을 표현한 곡이다.

이외에도 아련한 느낌의 기타와 웅장한 베이스 사운드가 특징인 ‘In my heart(인 마이 하트)’, 드라이브와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Drive(드라이브)’, 행복한 만남의 끝을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녹인 ‘기다릴게’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멤버 태영이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 및 가사와 곡 작업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했으며, 안무 역시 블랙레벨만의 세계관을 넣어 곡의 무드를 극대화했다.

한편 블랙레벨의 데뷔 앨범 ‘New-Start’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