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잘 컸다" 차준환·진지희 '런닝맨' 동반 출격..'키앤크' 어게인

윤성열 기자 2022. 2. 25.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21)과 배우 진지희(23)가 다시 뭉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5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차준환과 진지희는 오는 28일 진행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동반 참여한다.

차준환과 진지희는 지난 2011년 5월부터 8월까지 방송됐던 SBS 예능 프로그램 '김연아의 키스&크라이'를 통해 인연을 맺은 사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차준환(왼쪽)과 진지희 /사진=뉴스1,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21)과 배우 진지희(23)가 다시 뭉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5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차준환과 진지희는 오는 28일 진행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동반 참여한다.

차준환과 진지희는 지난 2011년 5월부터 8월까지 방송됐던 SBS 예능 프로그램 '김연아의 키스&크라이'를 통해 인연을 맺은 사이다. 당시 10대 초반이었던 차준환과 진지희는 피겨 스케이팅 파트너로 함께 연습하고 빙판 위에서 무대를 꾸몄다.

특히 당시 차준환과 진지희가 다소 강행군으로 진행됐던 연습 과정에서 의견 차이를 보이며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4일에는 SBS 웹예능 '문명특급'에 출연한 차준환이 11년 만에 진지희에게 전화를 걸어 서로 번호를 교환하며 다시금 관계를 이어나가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김연아의 키스 & 크라이' 방송 화면
차준환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종목에 출전해 5위를 기록, 한국 남자 피겨 역대 올림픽 최고 성적을 냈다. 진지희는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유제니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세월이 흘러 어엿한 스포츠 스타와 배우가 되어 재회하는 두 사람이 '런닝맨'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두 사람의 '런닝맨' 촬영분은 오는 3월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고은아 폭로 '내 월세 훔친 女 연예인, 러블리 활동'
지연♥황재균, 결혼 발표 하더니 벌써..과감한 애정표현
클라라, 훈남 남편 자랑..키스 사진 공개
강수정, 오빠가 강동원이라니!..친오빠 공개 인증
'제주 떠나는' 이효리, ♥이상순과 이별
'곽윤기 허벅지 몰카 피해' 파문 '나를 조롱, 해명 거짓'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