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C연예

데이식스 원필, 솔로 데뷔 당일 코로나19 확진 [전문]

백승훈 입력 2022. 02. 08. 09:41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데이식스 원필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8일 데이식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DAY6 멤버 원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나 지난 7일 오전, 원필과 스케줄을 동행하는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면서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고 7일 늦은 오후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DAY6 멤버 원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그룹 데이식스 원필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8일 데이식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DAY6 멤버 원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린다"고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원필은 지난해 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였다. 그러나 지난 7일 오전, 원필과 스케줄을 동행하는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면서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고 7일 늦은 오후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는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7일 오전 PCR 검사를 진행한 이후 자체적으로 자가격리 중에 있으며, 기존대로 자가격리를 지속하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예정되어 있던 모든 활동은 전면 취소 및 연기된다. 원필의 새로운 도전을 누구보다 응원해 주시고 손꼽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모든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알렸다.

한편 원필은 전날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앨범 'Pilmography(필모그래피)'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 데뷔에 시동을 걸고자 했으나 코로나19 확진으로 차질을 빚게 됐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DAY6 멤버 원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원필은 지난해 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였으나 지난 7일 오전, 원필과 스케줄을 동행하는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면서 즉시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7일 늦은 오후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는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7일 오전 PCR 검사를 진행한 이후 자체적으로 자가격리 중에 있으며, 기존대로 자가격리를 지속하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예정되어 있던 모든 활동은 전면 취소 및 연기됨을 안내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와 함께 추후 다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필의 새로운 도전을 누구보다 응원해 주시고 손꼽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모든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금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