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서울

YG 측 "위너·아이콘·트레저 등 코로나19 완치"[공식]

정하은 입력 2022. 02. 03. 14:53

기사 도구 모음

위너, 아이콘, 트레저 등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모두 완치했다.

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위너 이승훈, 아이콘 김진환·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 트레저 최현석·요시·준규·마시호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위너 이승훈, 아이콘 김진환·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 트레저 최현석·요시·준규·마시호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위너, 아이콘, 트레저 등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모두 완치했다.

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위너 이승훈, 아이콘 김진환·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 트레저 최현석·요시·준규·마시호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어 소속사 측은 “한동안 재택 치료를 받아온 이들은 추가적인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보건당국의 판단에 따라 최근 또는 2일 낮 12시부로 격리 해제 기준을 각각 충족했다”며 “각 소속 그룹 멤버들 모두 격리 기간 중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으며, 현재 몸 상태 역시 매우 좋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너 이승훈, 아이콘 김진환·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 트레저 최현석·요시·준규·마시호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한동안 재택 치료를 받아온 이들은 추가적인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보건당국의 판단에 따라 최근 또는 어제 (2일) 낮 12시부로 격리 해제 기준을 각각 충족했습니다.

각 소속 그룹 멤버들 모두 격리 기간 중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으며, 현재 몸 상태 역시 매우 좋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당사는 그 어느 때보다 소속 아티스트와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대대적인 지원과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꾸준히 취해나갈 계획이며, 예정된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걱정해 주신 팬분들과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 중인 의료진 여러분에게 늘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뵐 위너, 아이콘, 트레저도 응원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