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준호'부터 '잊산'까지 끝날 줄 모르는 이준호 신드롬[엑's 하드털이]

고아라 2022. 1. 31.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는 2008년 아이돌그룹 2PM으로 데뷔해 어느덧 9년 차 연기자로 완벽하게 자리매김 했다.

연기와 가수 둘 다 놓치지 않고 활발히 활동 중인 이준호는 '2021 MBC 연기대상'에서 올해 최고 시청률과 화제성을 낸 만큼 베스트 커플상과 최우수 연기상을 거머쥐며 2관왕을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이준호는 2008년 아이돌그룹 2PM으로 데뷔해 어느덧 9년 차 연기자로 완벽하게 자리매김 했다.

지난해 17.4%(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산 역을 맡아 사도세자의 아들이자 영조의 손자로서 겪을 수밖에 없었던 왕세손의 비애, 또 조선시대를 통틀어 ‘세기의 로맨스’라 평가받는 의빈 성씨(성덕임, 이세영 분)와의 사랑을 출중하게 표현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했다.

연기와 가수 둘 다 놓치지 않고 활발히 활동 중인 이준호는 '2021 MBC 연기대상'에서 올해 최고 시청률과 화제성을 낸 만큼 베스트 커플상과 최우수 연기상을 거머쥐며 2관왕을 차지했다. 무대에 오를 때마다 ‘2PM 이준호입니다’라고 인사해 또 한 번 화제가 됐다.

종영인터뷰에서 이에 대해 ”이제는 당연히 하는 인사말 같아요. 어디에서는 이준호라고 인사하고 어디에서는 2PM 이준호라고 빼먹지 않고 인사할 때도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가수 소속인 걸 밝히면서 제 뿌리를 확인시키는 인사예요. 그 인사를 하거나 안 한다고 커다란 의미가 바뀌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예전부터 2PM으로 활동해서 그렇게 인사드리는 거고 당연한 사실이라서 편하게 인사드리는 것이에요.“

멤버들의 반응은 ”별 반응이 없었다“라며 ”잘해라, 파이팅해라, 잘되고 있네, 언제 끝나냐, 커피차 보냈다, 빨리 보자 그 정도. 저희는 그런 사이가 된 거죠 가족이기 때문에 수고했다 그 정도로 서로 이야기했습니다."라고 답했다.

배우 이준호의 다양한 활동 모습을 [엑's 하드털이]에서 한데 모았다.

'우리집 준호'는 네이비 벨벳 재킷이 찰떡

종방연에서 셔츠+슬랙스 '훈훈한 남친룩 완성'

나비넥타이+슈트 풀착장 깐준호는 어때요?

덮준호도 있어요~

살며시 웃으면 심쿵

시사회에 참석해 화려한 패션으로 시선집중

'기름진 멜로' 헝그리웍 주방장 서풍

롱코트로 멋짐 폴폴~

완벽한 슈트 맵시 '얼굴+몸매가 완성'

밋밋한 블랙 슈트도 준호빨

시상식에선 월드스타 느낌~

꽃을 든 준호 '준며들다~'

올블랙 왕오빠 '멋있음에 심쿵주의'

고아라 기자 iknow@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