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스테이씨 측 "새 앨범 준비 중, 2월 컴백 목표" [공식입장]

김노을 입력 2022. 01. 28. 11:12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한다.

28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2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테이씨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돌아올 스테이씨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한다.

28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2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활동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스테이씨는 데뷔곡 ‘SO BAD (소 배드)’를 시작으로 지난해 ‘ASAP (에이셉)’, ‘색안경 (STEREOTYPE)’까지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부상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테이씨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돌아올 스테이씨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