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샤넬' 제니, 초미니 망사 패션..드레스 가격만 '604만원'

마아라 기자 2022. 1. 27. 0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인간 샤넬'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25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혹시 나 보고 싶어 할까 봐"(just in case you miss m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니는 얇은 흰색 티셔츠에 블랙 망사 짜임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듯한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이날 제니가 착용한 드레스는 '샤넬'의 2021-2022 크루즈 컬렉션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 옷 어디 거] 런웨이 모델과 다르게 스타일링한 그룹 블랙핑크 제니
/사진=그룹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인간 샤넬'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25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혹시 나 보고 싶어 할까 봐"(just in case you miss m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니는 얇은 흰색 티셔츠에 블랙 망사 짜임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듯한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그는 자신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 '샤넬'의 로고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취하고 있다.

옆머리를 내린 제니는 리본 핀으로 반묶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기에 제니는 스커트의 길이를 더욱 아찔하게 줄이고 블랙 네일로 강렬한 룩을 완성했다.

/사진=샤넬 공식 홈페이지

이날 제니가 착용한 드레스는 '샤넬'의 2021-2022 크루즈 컬렉션 제품이다. 가격은 604만원. 면 티셔츠에 캐시미어 소재로 따뜻함을 더한 드레스로 크리스탈을 장식한 어깨 스트랩과 뒷편의 리본 장식이 돋보인다.

한편 2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는 전날 저녁 6시39분께 유튜브 조회수 15억회를 넘어섰다. 유튜브에 공개된 지 약 2년9개월 만이다. 블랙핑크는 '뚜두뚜두'(Ddu-du ddu-du)에 이어 통산 두 번째 15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관련기사]☞ 송윤아 "매니저, 백신 3차접종 후 뇌출혈…어제도 만났는데""올해 결혼하면 남자 죽는다"…코요태 신지, 신년 결혼운에 '충격'남친 사망 뒤 남친 친구와 사랑에 빠진 女…서장훈 '탄식''찐 금수저' 아옳이, 프리지아 옷장털기 영상 재조명…댓글 막았네'최진실 딸' 최준희, 박상민 딸 왕따사건 재조명…독이 된 유명세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