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더팩트

정예인, 25일 솔로 데뷔 싱글 'Plus n Minus' 발매

이선영 입력 2022. 01. 25. 16:19

기사 도구 모음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이날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정예인이 미국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제작됐다.

정예인은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했다.

이번 곡은 데뷔 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곡으로 가수 정예인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기대가 모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후 6시 공개, 미디엄 템포의 R&B 곡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제공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는 "정예인이 25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플러스 앤 마이너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Plus n Minus'는 남녀가 호감을 느낄 때 생기는 미묘한 감정을 그린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정예인 만의 매력적인 보컬에 힙합 바이브를 더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이날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정예인이 미국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제작됐다. LA 거리를 거닐며 자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정예인의 모습에서 그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볼 수 있다.

정예인은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했다. 이번 곡은 데뷔 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곡으로 가수 정예인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기대가 모인다.

seonyeong@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