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티저 공개, 얼굴 천재 CEO 안효섭 등장 "결혼합시다"

황혜진 2022. 1. 24. 15: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굴 천재 CEO 안효섭의 브레이크 없는 구애가 시작된다.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2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이러한 '갓벽한' CEO 강태무가 맞선을 본다는 것도 놀라운데, 심지어 오늘 맞선으로 처음 만난 여자에게 바로 프러포즈까지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얼굴 천재 CEO 안효섭의 브레이크 없는 구애가 시작된다.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2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사내맞선’은 웹툰으로도 제작돼 폭발적 인기를 끈 카카오페이지의 메가 히트 콘텐츠다.

1월 24일 ‘사내맞선’ 제작진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은 후광이 비치는 ‘갓벽한’ CEO 강태무(안효섭 분)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강태무는 미모와 재력, 능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모든 것을 플렉스(FLEX)해 버리는 완벽한 남자 주인공. 강태무의 잘생긴 얼굴과 중저음의 목소리가 초반부터 여심을 설레게 한다.

이러한 ‘갓벽한’ CEO 강태무가 맞선을 본다는 것도 놀라운데, 심지어 오늘 맞선으로 처음 만난 여자에게 바로 프러포즈까지 한다. “저를 마다할 이유가 있을까요? 결혼합시다”라며, 중간 과정 없는 급발진 프러포즈를 날린 강태무. 거절은 상상도 못해본 듯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그의 모습은 진지함 그 자체다.

여기에 강태무의 프로포즈를 단칼에 거절하는 맞선 상대 신하리(김세정 분)로 인해 흥미진진함이 더해진다. 강태무는 믿기지 않는다는 듯 “왜 나랑 결혼하기 싫은지 말해봐요”라며 끈질기게 신하리를 향한 구애 폭격을 날리고, 신하리는 “다 싫어요”라며 당황한다. 이와 함께 펼쳐지는 강태무와 신하리의 우당탕탕 만남 속 이들의 인연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신하리를 ‘진영서 씨’, ‘금희 씨’라고 부르는 강태무의 모습이 혼돈의 관계를 예고해, 이들의 맞선 인연을 궁금하게 한다.

안효섭은 강태무의 저돌적이고도 로맨틱한 모습을, 김세정은 그런 강태무의 매력 어택을 받는 신하리의 혼란한 모습을 그려내며 핑퐁 케미를 예고했다. 여심을 사로잡을 역대급 직진남 강태무와 그런 강태무를 대차게 거절하는 신하리의 티키타카 케미가 어떻게 드라마 속에서 펼쳐질지 ‘사내맞선’ 첫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