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1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솔로 데뷔 D-1..러블리 티저

고승아 기자 입력 2022. 01. 24. 14:23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정예인은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의 솔로 데뷔 앨범 '플러스 앤 마이너스'(Plus n Minus) 이미지와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를 통해 청순과 시크, 매혹, 발랄까지, 예측 불가한 매력을 과시한 정예인이 '플러스 앤 마이너스'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예인/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정예인은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의 솔로 데뷔 앨범 '플러스 앤 마이너스'(Plus n Minus) 이미지와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서 정예인은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발랄한 포즈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 청순하고 시크한 모습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시선을 끌었다.

티저 영상에서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보인 매혹적인 눈빛부터, 장난끼 가득한 발랄함까지 정예인의 다채로운 표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 모습, 촬영에 집중하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등 친근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를 통해 청순과 시크, 매혹, 발랄까지, 예측 불가한 매력을 과시한 정예인이 '플러스 앤 마이너스'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플러스 앤 마이너스' 음원 속 정예인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를 더하게 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예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