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솔로 데뷔 D-1..신곡 영상 티저 공개

김노을 입력 2022. 01. 24. 14:21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 SNS에는 정예인의 솔로 데뷔 앨범 'Plus n Minus'(플러스 앤 마이너스)의 이미지, 영상 티저가 오픈됐다.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서 정예인은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발랄한 포즈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 SNS에는 정예인의 솔로 데뷔 앨범 ‘Plus n Minus’(플러스 앤 마이너스)의 이미지, 영상 티저가 오픈됐다.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서 정예인은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발랄한 포즈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 청순하고 시크한 모습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시선을 끌었다.

'Plus n Minus' Film Teaser에서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보인 매혹적인 눈빛부터 장난끼 가득한 발랄함까지 정예인의 다채로운 표정이 담겼다. 또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 모습, 촬영에 집중하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등 친근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를 통해 청순과 시크, 매혹, 발랄까지, 예측 불가한 매력을 과시한 정예인이 ‘Plus n Minus’로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Plus n Minus’ 음원 속 정예인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를 더하게 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예인의 첫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