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뉴스

단독쇼 임영웅·예능 영탁·연기 정동원..TOP6의 '무한 도전'[★FOCUS]

한해선 기자 입력 2022. 01. 22. 14:50

기사 도구 모음

'미스터트롯' TOP6가 2022년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더욱 다방면에서 핫한 인기를 누린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최근 TV조선 밖 행보가 화려하다.

2020년 '미스터트롯'에서 TOP6로 발탁된 후 TV조선 전속 아이돌로만 활동하던 이들이 지난해 9월, 1년 반의 전속계약 기간에서 해방됐다.

먼저 임영웅은 지난달 30일 KBS 2TV에서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에서 첫 TV 단독쇼를 선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트로트 가수 장민호, 영탁, 정동원, 이찬원, 임영웅, 김희재 /사진제공=모비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미스터트롯' TOP6가 2022년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더욱 다방면에서 핫한 인기를 누린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최근 TV조선 밖 행보가 화려하다. 2020년 '미스터트롯'에서 TOP6로 발탁된 후 TV조선 전속 아이돌로만 활동하던 이들이 지난해 9월, 1년 반의 전속계약 기간에서 해방됐다. 노래 외에도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하던 TOP6가 더 큰 무대에서 끼를 펼친다.

먼저 임영웅은 지난달 30일 KBS 2TV에서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에서 첫 TV 단독쇼를 선보였다. 임영웅은 KBS가 나훈아와 심수봉에 이어 세 번째로 연출한 단독쇼에 출연해 차세대 트로트 스타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은 억대 몸값을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를 모두가 함께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공연 취지에 공감, 노개런티 참여를 결정해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다음날인 12월 31일 '2021 MBC 가요대제전'에도 출격,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열창하며 연말 지상파를 장식했다.

영탁은 SBS FiL,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으로 예능 활동을 먼저 보여준다. 영탁은 지난해 11월부터 방송한 '치킨대전'에서 참가자가 개발한 치킨 신메뉴를 맛보는 평가단으로 활약하는가 하면, 지난 19일 방송을 시작한 '신랑수업'에서 '워너비 신랑감'으로 성장하는 과정과 빨간 하이힐을 신고 워킹 연습을 하는 이색적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KBS, 채널A, CJ CGV,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모코.ent

이찬원은 일찍부터 가장 많은 예능을 접수했다. 이찬원은 지난해 10월부터 tvN '라켓보이즈', MBC '가나다같이', 더라이프 '딩가딩가'에 고정 출연하며 배드민턴 경기, 우리말 알리미, 드러머로서 변신했다. 지난 21일에는 유튜브 웹예능 '장윤정의 와인주락(酒樂)'에 출연해 술과 함께하는 토크쇼도 보여줬다. 이밖에도 그는 tvN '칼의 전쟁', KBS 2TV '불후의 명곡'의 MC를 맡아 요리와 음악 프로에서 진행 실력을 뽐냈다.

정동원도 이찬원과 함께 '라켓보이즈'에 출연해 스포츠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정동원은 그간의 행보와 다른 생애 첫 연기에 도전했는데, 올해 상반기에 공개될 스튜디오지니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서 구필수(곽도원 분)와 남성미(한고은 분)의 아들 구준표 역으로 출연한다. '음악 신동'임을 입증한 정동원이 '연기 신동'으로서의 모습도 보여줄 지 관심이 쏠린다. 정동원은 지난 5일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구필수는 없다'에 함께 출연한 박원숙에게 깜찍한 손자 노릇을 하기도 했다.

장민호는 KBS와 극장을 잡았다. 장민호는 지난 10월부터 KBS 2TV '갓파더'에서 김갑수와 친구 같은 부자 관계로 연예계 새 가족을 맺고 훈훈함을 줬으며, 20일 첫 방송된 덕질 토크쇼 '주접이 풍년'에서 박미선, 이태곤과 3MC로 나섰다. 장민호가 지난해 진행한 첫 단독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24일부터 CGV에서 개봉한다.

김희재도 정동원처럼 배우로 처음 변신한다. 김희재는 3월부터 방영되는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여주인공 고슬해(진기주 분)의 순찰 파트너이자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분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 김희재는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의 이용렬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